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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육소병어 작성일25-05-21 17:42 조회1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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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게임 ┥ 일본 파칭코 ┥▒ 59.rqc997.top ┤21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열린 '2025 올리브영 페스타'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이정화 기자








21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열린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입장을 기다리는 시민들이 줄을 서고 있다. 사진=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아이스크림 맛보고 가세요."
2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노들섬. 여름과 다름없는 후텁지근한 날씨 속에도 아침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땡볕 속 연두색 올리브영무료충전릴게임
양산을 펴든 시민들로 꽉 들어찬 행사장에는 예년과 다르게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F&B존이 마련됐다. '아츄붕'으로 참여한 CJ제일제당 푸드트럭에는 아이스크림 위 귀여운 미니 붕어빵과 츄러스를 먹기 위한 긴 줄이 늘어섰다. 뷰티 페스타에 즐겨 참여한다는 정모씨(29)는 "먹거리도 있어서 더욱 축제 분위기가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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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이 오는 25일까지 노들섬에서 진행하는 K뷰티 축제인 '2025 올리브영 페스타'가 이날 개막했다. 1만1570㎡(3500평) 규모의 야외 공간에서 국내 최대 규모, 84개 브랜드 부서에서 108개 뷰티·헬스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행사 기간동안 이전보다 2배 수준인 3만명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소프트웨어관련주
있다"고 전했다.
올해는 이미 보편화한 뷰티 페스타와 차별화하기 위해 입점 브랜드 전시를 넘어 몰입형 체험 콘텐츠로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 브랜드의 경쟁력을 보물을 찾는 과정처럼 재밌게 경험할 수 있도록 '보물섬'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다. 체험 요소 강화 차원에서 '라이브 하우스'에서는주식투자상담사
행사기간 매일 두 차례씩 브랜드와 팬덤이 만나는 체험형 뷰티 콘서트가 열린다. 매일 오후 6시엔 인디 뮤지션의 버스킹 공연을 열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날 한여름 같은 불볕더위에도 참가 부스마다 관람객들로 가득했다. 아예 태블릿 PC에 등록해 순번이 돌아오면 입장할 수 있는 '웨이팅 시스템'을 마련해 놓은 부스도 있릴게임 먹튀보증
었다.
특히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신규 브랜드와 제품을 육성하는 올리브영 역할을 한층 부각하는 카테고리 분류가 눈에 띄었다. 스킨케어(SKINCARE), 메이크업(MAKE-UP), 퍼스널케어(PERSONAL CARE), 헬시라이프(HEALTHY LIFE), 럭스에디트(LUXE EDIT) 등을 비롯해 저속노화, 고기능성 뷰티, 두피·탈모 관리,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등 최근 뷰티 경향성에 맞는 트렌드 부스도 마련됐다.
샘플을 받고 스쳐 지나가는 단순한 행사가 아닌 실질적인 고객과 브랜드 간 교감이 이뤄질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온라인 플랫폼이 고객 체류 시간 확대를 위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것처럼 이번 올리브영 뷰티 페스타도 '오래 머물고 싶은 축제'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샘플 증정하는 수용적 행사를 넘어 참여하는 사람들이 능동적으로 경험하는 공감의 장이 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라는 위상에 걸맞게 K뷰티 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국내외 교류의 장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사와 글로벌 시장 진출 노하우를 공유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 '퓨처 커넥트(Future Connect)'를 통해 200여명의 브랜드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수출 통관과 현지 규제 대응, 글로벌 K뷰티 트렌드 분석 등 다양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은정 올리브영 브랜드크리에이티브 센터장은 "'올리브영 페스타'가 1600만 올리브멤버스를 위한 축제이자 K뷰티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는 이정표로, 또 브랜드사의 글로벌 비전 실현을 위한 전초 기지로 다양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